

기도가 이렇게나 중요하다는 성경 말씀이다.

나의 연약한 기도도 사라지지 않겠지요?!

내일 직장 가는 것에 답답한 부분이 있습니다. 감사하겠습니다. 처음 직장에 발 딛으며 힘들어했던 것을 생각하면서 말입니다.

나의 기도도 쌓이고 있습니다. 믿습니다. 아멘!!

맞아요. 정말 그 고난의 터널은 힘겹기만 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원망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절대 선이신 분이십니다. 나의 잘못으로 인해 죄로 인한 결과를 가지고 주님을 탓하겠습니까? 주님이 불의하신 분이십니까? 절대 그럴 수 없습니다. 절대자이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믿습니다.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온전히 하나님께 찬양을 돌리는 것입니다.

선하신 주님, 이루소서!

아멘!! 나의 옹졸한 생각, 우물 안 생각 속에 지존자이신 주님을 가두면 안 됩니다. 나는 주님을 찬양하기 위해 지어진 피조물인 것입니다.

상처가 오래갔는데, 제가 선하신 하나님을 믿기에는 너무나 힘든 정신적 혼란기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연약한 나를 이끄시며 악한 죄 참으시고 기다려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더 읽고 묵상하며 삶에 마음에 새기기를 소망합니다. 그래서 주님의 말씀이 능력 되심을 더욱더 경험하며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저도 그런 친밀함의 교제로 주님과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그래서 제가 공무원의 길이 열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정욕인지 살짝은 느꼈지만 제 고집을 가지고 들어주시기를 소망하며 기도한 것은 사실입니다. 주님만이 온전한 나의 삶을 알고 계시기에 주님 아버지 나의 삶을 이끌어 주시옵소서.


아멘! "나는 할 수 없습니다." "오직 주가 이끄시고 행하십니다." "저는 순종해 나아갈 뿐입니다."


말씀으로 말씀하시기에 더욱더 말씀을 소중히 여기며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바라며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https://youtu.be/jVmaAbjMSNE?si=KIdY6JnXzjL6cqCs